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아블로4 수수께끼 상자 위치 맵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디아블로4로 인하여 굉장히 핫한 블리자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에리두 런 이라던지 기타 다양한 런들이 하향 먹는 지금 오히려 지옥물결이 더욱 활성화가 되고 있는 실정인데요. 그렇다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내에서 지옥물결이 활성화되면 잉걸불을 드랍하는 몬스터가 소환됩니다. 이때 175개의 잉걸불을 소모하여 전설 템들을 얻을 수 있는 장점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주의해야 하는점들이 있는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수수께기 상자 위치는 변경 되기 때문에 지금 당장 내가 찾았다고 나중에 175개 모아서 와야지 라고 해도 없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자 위치를 확인하고 사냥하면서 그쪽 위치로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작정 거기 근처 가서 잡아야지 이러면 175개를 모으기 전에 상자가 사라져서 후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옥물결 활성화 시간
현재 지옥물결은 1시간 15분 주기로 열리고 있으며 1시간동안만 이용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지옥물결을 하고 난뒤에 볼일을 보고 다시 1시간 15분 뒤에 사냥하시면 됩니다. 특정 사이트에서 체크를 해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수수께끼 상자
수수께끼 상자란 지옥물결 진행 중에 얻은 잉걸불을 소모해서 열 수 있는 상자이며 이거 하나에 다른 상자 2개 까고도 잉걸불이 남지만 개인적으로 꼭 수수께기 상자를 까라고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일반 상자의 경우는 까도 전설템이 하나도 안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수수께기 상자는 무조건 전설이 드랍됩니다.
수수께끼 상자 위치
수수께기 상자 위치는 사진에 나와 있는것 처럼 나타나며 지옥물결이 진행중인 지역에서만 나타납니다. 그리고 해당하는 지역에서 무조건 나오는게 아니라 랜덤으로 발생 되기 떄문에 돌아다니면서 찾아야 됩니다.
이상으로 디아블로4 수수께끼 상자 위치 맵 및 지옥물결 활성화 시간 사이트 확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디아블로4가 핵앤슬레쉬인 게임인 만큼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몹이 많아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 디아블로4는 평균 하향을 하면서 유저들을 벌써 떠나게 하고 있다라는 평이 많습니다. 지금 해외에서는 이게 무슨 디아블로냐라는 말들이 많을 정도인데요. 기본적으로 디아블로라고 하면 많은 몹들이 나와야 하고 그걸 써는 맛에 하는 게임인데 전혀 그런게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반 온라인게임도 아닌데 말이죠. 죄다 상향을 해서 여러 캐릭터도 키울 수 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합니다.